디에떼 에스프레소 메뉴, 팥빙수 리뷰

정우씨 2020. 6. 29. 19:57

디에떼 에스프레소 메뉴, 팥빙수 리뷰

친구 한명이 팥빙수가 너무 먹고싶다고 해서 계룡에 위치한 디에떼 에스프레소를 방문했어요.

올 여름 처음으로 사먹는 카페 팥빙수인데 어떨지 궁금했습니다.

계룡에 위치한 디에떼 에스프레소.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디에떼 에스프레소 메뉴입니다.

저희는 인절미 팥빙수?를 주문했어요.

메뉴에 빙수 이름이 없어서 이름이 헷갈리네요 ㅎㅎ

가격은 9800원.

빙수가 나왔습니다.

떡과 팥이 있고 콩가루가 가득 올려져있었어요.

빙수가 우유가 들어간 얼음으로 갈아져서 그런지 다른 토핑이 따로 없어도 맛있더라고요.

4명이서 먹었는데 두명이서 먹으면 딱 적당할 양 같았습니다.

친구 4명이서 먹으니까 양이 부족해서 바닥까지 긁어먹었네요.

무더운 여름날 지인분들과 카페에서 팥빙수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