뚜레쥬르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리뷰

정우씨 2021. 1. 28. 22:28

뚜레쥬르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리뷰

코로나때문에 점심에 빵만 사먹다보니 점심시간에 음식점가서 음식을 시키고 기다리는것 자체가 귀찮아져서 요즘은 빵만 사먹고 있어요.

덕분에 근처 뚜레쥬르 모든 빵들을 마스터했는데 오늘은 그 중 하나인 크로크무슈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크로크무슈(croque monsieur)는 흰 빵 사이에 햄과치즈를 넣고 구워낸 프랑스식 샌드위치입니다.

점심에 먹는 빵 중 가장 선호하는 빵 중 하나인 뚜레쥬르 샌드위치 크로크무슈입니다.

부드러운 식빵 위에 슬라이스 치즈와 햄을 놓고 피자치즈를 듬뿍 뿌려 살짞 구운 간식빵이라고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가격은 2600원이고 2개의 크로크무슈가 들어있어요.

열량은 465kcal

뚜레쥬르가 최근에 빵 가격이 조금 오른 것 같은 느낌이 있었어요.

흰 빵 사이에는 슬라이스치즈와 햄이 들어있습니다.

뚜레쥬르 샌드위치 크로크무슈는 전자레인나 다른 조리도구를 사용해서 데워드시는걸 추천합니다.

치즈가 살짝 녹으면 그냥 먹는것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짭짤한 샌드위치가 점심식사 대용으로 아주 좋았어요.

요즘은 두유와 빵 하나로 점심을 해결하는데 처음엔 많이 배가 고팠지만 이것도 적응되니까 더 좋은 것 같기도 해요.

대신 저녁에 폭식을 하는 체질로 바뀌었어요.

달달하고 짭짤한 뚜레쥬르 샌드위치 크로크무슈,

매장을 방문하시면 구매를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