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 리뷰

정우씨 2021. 2. 2. 22:33

홈플러스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 리뷰

티스토리 구에디터 사용이 종료되었나 이제 찾아볼수가 없네요... 저만 안보이는지 ㅎㅎ

오늘은 삼겹살이 갑자기 너무 먹고싶어서 홈플러스를 방문했어요.

집에서 먹던 생와사비가 다 떨어져서 홈플러스에서 와사비를 구매했습니다.

어린시절에는 고기를 먹을 때 와사비를 함께 먹는사람이 아무도 없었던 것 같은데 요즘은 정말 즐겨드시는 것 같아요.

주비푸드의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 75g입니다.

가격은 3700원.

홈플러스에는 와사비코너가 2개가 있었는데 이 제품은 식품코너에 없고 초밥코너에 있었어요.

친구가 펜션같은데를 갈 때 항상 이 흰색 튜브형 와사비를 고집했었는데 궁금해서 바로 구매했습니다.

제품정보입니다.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는 와사비 함량에 따라서 가격이 달랐어요.

뚜껑을 여니 와사비가 조금 나와있었습니다.

제품의 와사비 나오는부분이 다른 제품들보다 훨씬 컸어요.

와사비도 굉장히 굵은 모양으로 나오더라고요.

오늘 고기를 먹으면서 바로 먹어봤습니다.

와사비가 이렇게 한번에 많이 먹어도 많이 맵지 않고 향을 느끼면서 먹기에 좋았어요.

다음에도 고기에는 이 흰색 와사비를 꼭 함께 먹어야겠습니다.

구이용에 사용하실 와사비 찾고 계신다면 홈플러스 자연에서 갈아만든 생와사비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