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유부초밥 리뷰

정우씨 2021. 2. 4. 23:18

이마트 유부초밥 리뷰

 

치과를 가는 날은 근처에 이마트가 있어서 저녁을 항상 이마트에서 저녁을 구매해서 먹어요.

원래 친구가 추천해준 회덮밥을 구매해서 먹으려고 했는데 아무리 찾아도 없어서 주변에 음식들을 구경하다가  맛있어보이는 유부초밥을 구매해봤습니다.

이마트에서 구매한 유부초밥.

가격은 3개 4500원입니다. 1개에 1500원꼴이네요.

원래 만들어진 재료에 따라서 골라담게도 되어있었는데 제가 늦게 가가지고 팩으로 다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맛은 크래미, 고기, 햄 3가지입니다.

정신이 너무 없어서 어떤 맛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확인도 안하고 구매를 했네요.

이마트에서 유부초밥 한번 꼭 구매해서 먹어보고 싶었는데 오늘 드디어 먹어봤습니다.

초밥 위에 토핑(?)이 그렇게 많다고 느껴지지는 않았어요.

밥 양에 비해 토핑(?)이 조금 적은 느낌이 있었습니다.

데우지 않고 그냥 차게 먹었는데 그냥저냥 먹을만했던 것 같습니다.

막 엄청 맛있고 그런 느낌은 없었어요.

유부초밥이 양이 저녁으로 먹기엔 적어보여서 덮밥을 1개 더 샀는데 이게 밥 양이 의외로 많더라고요.

초밥이 집에서 만들어먹던 초밥과 사이즈가 남달랐습니다.

밥이 많아서 그런지 초밥 3개를 먹으니 배가 꽉 찼습니다.

이상으로 이마트 유부초밥 리뷰를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