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월평동 삼겹살도요리다 배달 후기

정우씨 2021. 1. 27. 21:21

대전 삼겹살도요리다 배달 후기

밖에서 고기를 구운지가 언제인지 기억도 안나네요,

코로나 때문인지 뭔가 분위기가 그래서 밖에서 외식도 안하고 술도 집에서 먹게되는 것 같아요.

친구가 삼겹살먹는 사진을 카톡으로 보내줬는데 그걸 보고 너무 먹고싶어서 삼겹살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그냥 생고기 사다가 구워먹어도 되는데 집안에 냄새나고 할 걸 생각하니 힘든 평일 저녁에는 너무 고된 노동이라고 생각했어요.

월평동에 위치한 삼겹살도요리다라는 음식집에서 배달했습니다.

메뉴가 다양하게 있는데 저는 집에 밑반찬과 밥이 모두 있어서 고기만 주는 메뉴로 주문했어요.

메뉴 이름이 다 빼고 고기만 주는 삼겹살 구이 1근

가격은 15000원입니다.

고기는 독일산, 오스트리아산을 섞어서 사용하는 것 같습니다.

삼겹살이 먹기좋게 와서 집에 냄새도 안나고 종종 시켜먹기 좋을 것 같았어요.

고기가 수입산이라 그런지 확실히 국산 생삼겹 구워먹는것보단 맛이 덜하긴 했어요.

가끔 귀찮고 삼겹살은 먹고싶을때 종종 시켜먹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삼겹살만 오는 메뉴를 주문하면 김치와 각종 장은 함께 옵니다.

밥이랑 함께 먹으니 양이 꽤 많더라고요.

1근 양으로 거의 3끼는 먹을 것 같았습니다.

내일, 모레 저녁식사 메뉴는 오늘 다 정해졌네요.

이상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