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크림새우 리뷰

정우씨 2021. 2. 13. 12:50

노브랜드 크림새우 리뷰

집 근처에 노브랜드가 있어서 퇴근길에 종종 쇼핑을 하곤 하는데 이번에 설 연휴가 길다보니 이것저것 먹을거리를 구매했어요.

그 중 하나인 노브랜드 크림새우입니다.

가격은 6480원.

소스가 포함되어있는 제품입니다.

노브랜드 크림새우 제품정보입니다.

조리방법은 조리기구에 식용유를 넉넉히 붓고 170~180도로 가열한 후 냉동상태의 제품을 그대로 넣고 3~4분간 조리하여 완성합니다.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서 조리했어요.

제품을 개봉하면 크림새우와 소스가 개별로 포장이 되어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제품을 모두 넣어줬어요.

조리는 180도에서 5분간 진행했습니다.

새우튀김이 먹기 좋게 조리되었어요.

새우만 조리 후 그릇에 담은 모습

노브랜드 크림새우를 먹어봤는데요, 튀김옷이 찹쌀탕수육같고 새우살도 통통해서 맛있었어요.

소스는 중국음식집에서 먹던 크림새우와 거의 동일한 새콤달콤한 맛이었습니다.

제가 실수한부분 2가지가 있었어요.

새우는 걷이 완전 바삭하게 익혀서 드시는걸 추천합니다.

또 한가지는 소스를 그냥 단순히 물로만 해동을 진행해서 새우 위에 뿌렸을 때 굉장히 차갑더라고요.

소스도 미지근에서 뜨거운정도로 데우는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