땅스부대찌개 비조리 배달 리뷰

정우씨 2021. 12. 2. 12:09

땅스부대찌개 비조리 배달 리뷰

갑자기 부대찌개가 너무 먹고싶어서 배달을 알아보다가 가격이 괜찮아보이는 땅스부대찌개를 발견했어요.

아무래도 혼자 살다보니 배달을 시킬 때 양이 적고 낮은 금액 위주로 찾게되는 것같아요.

땅스부대찌개에서 오리지널 부대찌개 3인분 ( 비조리 )를 주문했고 가격은 13900원, 배달팁 1000원이었습니다.

혼자 먹기에 괜찮은 금액같았어요.

땅스부대찌개 오리지널 구성입니다.

햄, 다짐육, 육수, 사리면, 버섯, 파, 두부, 콩이 들어있어요. 

육수 포장에 땅스부대찌개를 맛있게 조리하는법이 있습니다.

  1. 햄, 야채, 두부, 콩 등을 모두 냄비에 넣어 주세요.
  2. 육수는 흔들어 조심히 개봉하여 부은 후 간 소고기(민찌)를 잘 풀어주세요
  3. 5분정도 끓인 후 라면, 당면, 떡을 넣고 5분 후 드시면 됩니다.
  4. 싱거우면 조금 더 끓이고 짜면 물 추가하세요.

조리는 라면끓이는것만큼 간단했어요.

조리하면서 조금 불편한점이 있었다면, 제가 가지고있는 냄비가 너무 작아서 모든 재료를 넣기 버거웠습니다.

큰 냄비가 있었으면 조리하는데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땅스부대찌개 재료를 모두 넣어주었습니다.

조리법을 꼭 읽어보고 해야되는게, 여기서 당면과 떡은 나중에 넣어야되더라고요.

그래서 손으로 모두 다 빼줬습니다.

라면은 들어갈 자리가 없어서 다음날 먹기로 했어요.

육수를 붓고 소고기(민찌)를 풀고 불을 올려줬습니다.

조리가 완성된 땅스부대찌개.

보통, 매운맛 이렇게 옵션이 있어서 매운맛을 선택했는데 매운걸 못 먹는 저도 하나도 맵다고 느끼지 못할 정도였어요.

양이 정말 3인분이었습니다.

공기밥과 함께 먹었는데 정말 3끼까지 해결될 정도로 양이 많았어요.

부대찌개를 집으로 주문해서 먹어볼 생각은 하지도 않았는데 가끔 생각이 나면 주문해서 먹어야겠어요.

가격대비 너무 맛있게 먹고 만족한 땅스부대찌개 비조리 배달.

집에서 밥하기 귀찮고 그럴 때 주문해서 먹으면 참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