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밍비데 IPX500A PLUS 설치

정우씨 2021. 12. 3. 13:03

블루밍비데 IPX500A PLUS 설치

 

비데는 집에 설치해야지 항상 생각은 하고있었는데 이사한지 1년이 넘어서야 구매를 하게 되었네요.

원래는 살 생각이 없었는데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때 할인을 많이 해가지고 바로 구매를 했어요.

지마켓 빅스마일데이 때 할인받아 구매한 블루밍비데 IPX500A PLUS.

정가는 159000원이고 저는 할인받아 120000원에 구매했어요.

비데 설치는 기사님이 오셔서 해주시는줄 알았는데 설치비가 맡기면은 20000원정도 발생하는 것 같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제가 직접 설치했습니다.

블루밍비데에서 제공하는 영상이고 따라하니 하나도 어렵지 않았어요.

블루밍비데 박스를 개봉하면 제품 본품과 조립을 위한 구성품들이 들어있습니다.

설명서와 유튜브 동영상을 보고 그대로 진행하면 하나도 어렵지 않게 혼자 설치하실 수 있으실 것 같아요.

설치가 완료된 비데의 모습.

뭔가 한층 업그레이드 되어보이는 화장실의 모습이였어요.

센서가 있어가지고 어두울 때 불이 들어오는 모드도 있는데 저는 전기세가 많이 나올까봐 그냥 꺼놨습니다.

블루밍비데 IPX500A PLUS 설치해봤는데요, 정말 왜 이제야 샀을까란 생각이 너무 많이 들 정도로 만족한 제품이였습니다.

구매 고민하고 계신다면 강력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