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탈취제

정우씨 2021. 12. 12. 12:36

피톤치드 편백수 스프레이 탈취제

 

집에있는 옷과 섬유종류에 냄새는 나는데 스타일러도 없고 섬유탈취제도 없어가지고 제품을 알아보던 도중 편백수 탈취제를 알게 되었어요.

편백나무에는 피톤치드가 가득하다고 해요.

출처 : 오늘의집 생활백서 편백수 탈취제

제가 구매한 생활백서 순수100 탈취제입니다.

저는 오늘의집에서 배송비까지 9000원대에 구매했어요.

다른 탈취제는 냄새를 덮어서 없앤다면 편백수 탈취제는 냄새를 분해해서 없애는 점에 강조가 되어있었어요.

냄새를 맡아보니 나무냄새가 은은하게 올라오는게 제 스타일이었어요.

저는 페브리즈같은 방향제는 뿌리면 악취와 방향제향이 더해져가지고 머리가 아프고 그랬던 기억이 있는데 편백수 향은 인위적이지 않아 좋았던 것 같습니다.

어제 이불에 뿌려주고 말린 후 자고 일어나서 냄새를 맡아보니 은은하게 향이 남아있었어요.

하지만 이 향이 강력하지는 않았습니다.

냄새가 코를 가까히 대는게 아니면 느끼지 못할 정도였어요.

생활백서 냄새안녕 편백수 탈취제 제품정보입니다.

유통기한은 제조일로부터 2년.

제조일이 2021년 12월이니 넉넉하게 왔어요.

스프레이 타입은 2가지로 되어있어 용도에 맞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평소에 우디한 향을 좋아했던 저로써는 정말 구매를 잘 했다고 생각이 되는 제품입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