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접착 벽걸이 후크 액자걸이 꼭꼬핀 대체용

정우씨 2022. 1. 18. 12:09

다이소 접착 벽걸이 후크 액자걸이 꼭꼬핀 대체용


벽에 그림을 걸고싶은데 마땅한 제품이 없었다가 찾아낸 다이소 본드식 후크 리뷰해보려 해요.
다른 후크도 몇가지 사용해봤는데 접착력이 좋지 않아 잘 떨어지더라고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다이소 본드식 후크입니다.
접착력이 우수하다고 강조되어 있어요.
제한 하중은 1.5킬로그램입니다.
후크 제품은 제품마다 제한 무게가 저렇게 써있더라고요.

제품정보와 설치방법입니다.

  1. 부착할 부분의 먼지를 닦아내고 완전히 건조시킵니다.
  2. 제품 뒷면 본드에 열을 가합니다.
  3. 5초 이상 힘껏 눌러 고정시켜주세요.

후크 뒷 부분이 고무같은 재질의 고체가 있습니다.
저기를 라이터로 열을 가해 살짝 녹여준 후 벽에 꾹 눌러줍니다.
설치 후 30분정도 기다렸다가 액자를 걸면 끝.
다른 제품은 뒷 면에 끈적한 접착제가 있는 방식이였는데 열을 가하는 방식이라 견딜 수 있는 무게가 확실히 더 높았어요.

제 방에 액자를 설치한 모습.
벽에서 액자가 많이 떨어져봐가지고 이번에도 조금 두려운데 오늘 집에가서 잘 붙어있나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일단 설치는 성공해서 기분이 좋네요.
다이소 본드식 후크로 벽에 액자 간편하게 걸어보세요.
이상으로 다이소 접착 벽걸이 후크 액자걸이 꼭꼬핀 대체용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