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 리뷰

정우씨 2021. 12. 22. 20:01

도미노피자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 리뷰


도미노에서 신메뉴가 나왔어요.
3코스를 순서대로 즐기는 새로운 프리미엄 피자의 탄생이라고 소개가 되어있었습니다.
저는 배달의민족을 사용해 할인을 받아 주문했어요.
가격은 라지 나폴리도우 33900원인데 12000원을 할인받아 21900원에 주문했습니다.

도미노피자가 신제품이 출시되면 굉장히 바빠지나봐요.
할인율이 큰 플랫폼은 주문을 종종 안받으시던데 오늘은 운좋게 주문할 수 있었어요.
배달도 90분이 처음에 찍혔었는데 40분정도 지나고 받았습니다.
마스터 트리플 코스 피자의 모습입니다.
4등분 중 에피타이저 1등분, 메인요리 2등분, 디저트 1등분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커팅방법도 새롭고 굉장히 재밌는 피자같았어요.

첫번째로 먹어본 에피타이저입니다.
상큼하게 입맛을 돋궈주는 화이티 발사믹 소스와 리코타 치즈를 곁들인 달콤한 토마토 콤포트.
저는 피자에 토마토와 파인애플이 올려진걸 별로 안 좋아하는데 그렇게 크게 거부감이 드는 맛은 아니였어요.
오히려 토마토가 피자의 느끼한맛을 잡아줘서 피자의 맛이 새롭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피자를 먹을 때 토마토에서 물이 조금 나오는 느낌이 그렇게 좋지는 않았던 것 같았습니다.

두번째로 먹어본 메인요리입니다.
케이준 소스로 버무린 탱글탱글한 슈림프와 호스래디시 소스로 맛을 더한 꽃 오징어! 메인의 완성은 국내산 100% 한우 바베큐.
토핑이 정말 풍족했어요.
딱 먹고나서 오랜만에 정말 맛있는 피자를 먹어본다고 느낀 것 같습니다. 새우와 오징어, 그리고 한우 바베큐가 너무 잘 어울렸어요.

세번째로 먹어본 디저트입니다.
고구마무스, 프로마쥬 블랑 크림 치즈 무스의 달콤함에 달콤함을 더! 치즈 케이크 큐브.
고구마와 치즈의 달콤함이 잘 어울리는 피자였어요.
이름이 디저트인 만큼 마지막에 달콤하게 마무리하기 좋은 맛이였습니다.
도미노피자 신메뉴 마스터 트리플 코스 저는 굉장히 맛있게 먹었습니다.
혹시 고민중이신분들께 저는 적극 추천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