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신메뉴 불금치킨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21. 12. 20. 16:17

굽네치킨 신메뉴 불금치킨 가격 맛 리뷰


가족들을 보러갔다가 집에 와서 음식을 시키려 요기요를 켜보니 굽네치킨이 할인을 하고 있었어요.
상단에 불금치킨이라는 신메뉴가 나와있길래 할인을 받아 먹게 되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굽네치킨 불금치킨 윙.
가격은 19900원이고 배달요금이 2000원인데 저는 할인받아 17900원에 주문했어요.

불금치킨이 왔습니다.
치킨, 소스, 무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굽네치킨 불금치킨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매콤달달 볶음양념이 된 치킨 위에 금빛갈릭소스가 뿌려져 나옵니다.
처음 먹어본 이 치킨의 느낌은 볼케이노 치킨 위에 버터갈릭소스가 올려진 느낌이였던 것 같아요.
갈릭소스가 빨간 양념과 정말 잘 어울렸고 맵기를 완화시켜주었습니다.
매운걸 잘 못 먹는 저에겐 살짝 매운 정도였고 신라면정도의 매운맛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았어요.

맛있게 먹은 굽네치킨 불금치킨.
치밥으로 해먹어도 정말 맛있을 것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이번주중으로 함께 온 양념과 함께 치밥한번 해먹어봐야겠네요.
신메뉴 대비 유별나지 않았고 무난하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그런 메뉴였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이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