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국물떡볶이 세트, 가격 리뷰

정우씨 2021. 12. 17. 10:05

삼첩분식 국물떡볶이 세트, 가격 리뷰

 

 

어제 저녁에 퇴근하고 떡볶이가 급 땡겨가지고 요기요 어플을 켰는데 마침 삼첩분식이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더라고요.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문 앞에 배달이 왔는데 삼첩분식 패키지가 정말 이쁘게 생겼더라고요.
빨간색 종이 패키지로 오는데 검정색 비닐봉지로 받는것보다 기분이 좋았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삼첩분식 국물떡볶이 일첩세트입니다.
가격은 15000원으로 세트중에 가장 저렴한 메뉴인 것 같았어요.
맵기는 총 4단계가 있었는데 저는 2단계로 주문했어요.
저희동네는 배달비가 4천원으로 조금 센 편이였어요.

삼첩분식 더 맛있게 먹는 법!
1. 식전 국물 한 입 먹기!
2. 떡볶이에 토핑 올려먹기!
3.마무리로 맛감자를 남은 국물에 부어 먹기!
맛있게 먹는 법이 소개되어있었는데 저는 그냥 제 방식대로 먹었습니다^^

제가 주문한 삼첩분식 일첩세트입니다.
일첩세트는 떡볶이와 모둠튀김으로 구성이 되어있어요.
떡볶이 안에는 떡, 어묵, 메추리알, 소세지가 들어있고 모둠튀김은 야채, 어묵, 김말이, 만두, 호박튀김으로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떡볶이가 2단계 맵기였는데도 꽤 매웠습니다. 신라면보다 조금 더 매운 느낌?..
매운거 잘 못 드시는 분들은 3단계 절대 시키면 안될 것 같았어요.

다른 분식전문점과 다른부분이 하나 있다면 삼첩분식은 버터갈릭소스라는게 제공되더라고요.
맛은 갈릭디핑소스랑 비슷한 느낌이였는데 튀김에 찍어먹으니 매운맛을 완화해주는 그런 느낌이였습니다.

퇴근 후 저녁으로 맛있게 먹은 삼첩분식 일첩세트.
맛있게 먹었지만 음식구성에 비해 가격이 조금 센 편이엿던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삼첩분식 일첩세트 리뷰를 마칩니다.

정보가 도움이 되셨나요?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