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네치킨 추천메뉴 후라이드 윙봉 리뷰

정우씨 2021. 12. 29. 10:04

네네치킨 추천메뉴 후라이드 윙봉 리뷰


네네치킨은 제가 이상하게 잘 안시켜먹던 치킨입니다.
왜그런지는 잘 모르겠는데 오늘 요기요에서 할인중이라 한번 주문해봤어요.

저는 후라이드 윙봉을 주문했고 가격은 17000원, 배달비 2000원에 요기요 할인으로 5000원을 할인받아 14000원에 주문을 했어요.
네네치킨 추천메뉴 후라이드 윙봉 패키지입니다.

윙봉 가격이 다른매장보다 조금 저렴하다고 느껴지기도 했어요.
원래 부위별 메뉴는 가격이 기본 닭 한마리보다 높았거든요.
구성은 후라이드 윙봉, 양념치킨소스, 머스타드소스, 치킨무, 소금, 콜라입니다.

네네치킨 오늘 정말 오랜만에 먹어봤는데요, 치킨이 바삭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후라이드 치킨이라 다른 특별한 맛은 없었지만 기본을 아주 잘 지킨 치킨이였던것 같습니다.
다음에는 다른 특별소스가 들어간 레드마요, 청양마요 치킨도 도전해봐야겠어요.

함께 온 소스 2종.
후라이드 윙봉이지만 소스가 함께 와서 밋밋하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네네치킨 후라이드 윙봉 먹어봤는데요, 가격도 착한편이고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네네치킨 메뉴로 후라이드 윙봉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