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대구막창

정우씨 2021. 12. 31. 20:02

삼첩분식 대구막창

 

이번주에 혼자 한잔 하고싶었는데 오늘 어쩌다가 오후반차를 쓰게되어서 삼첩분식에서 대구막창을 주문해봤어요.
분식집에서 막창파는건 처음 봐가지고 다른 블로거분들이 시킨 포스팅을 한번 쭉 보니까 괜찮아보여서 주문해봤습니다.

삼첩분식 대구막창 가격은 9000원이고 이렇게 생겼습니다.
막창구이와 함께 파도 들어있었어요.
막창이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서 왔어요.
막창은 전혀 비리지 않고 쫄깃쫄깃 맛있었습니다.
금요일 오후에 반차 사용하고 혼자 집에서 소주한잔 했네요.
소주 안주로 딱인 것 같았어요.

삼첩분식 대구막창 맛있게 생겼죠?
9000원에 이정도 퀄리티면 맛도 양도 괜찮다고 생각했어요.
조금 아쉬운점이 있었다면 찍어먹을 소스가 오지 않아가지고 밋밋한부분이 조금 있었고 이 곱창 막창류는 늘 먹다보면 식어가지고 시간이 지날수록 맛이 없어지는건 어쩔수 없나봅니다.
이상으로 삼첩분식 대구막창 포스팅을 마칩니다.

 

▶ 블로거의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

삼첩분식 세트, 가격 리뷰
삼첩분식 세트, 가격 리뷰 어제 저녁에 퇴근하고 떡볶이가 급 땡겨가지고 요기요 어플을 켰는데 마침 삼첩분식이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더라고요.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문 앞에 배달이 왔는데 삼첩분식 패키지가..
pdoggo.tistory.com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어제 삼첩분식에서 로제떡볶이와 대구막창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번엔 일반 떡볶이를 먹었어가지고 이번엔 로제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입니다. 가격은 일..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