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정우씨 2022. 1. 1. 09:53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어제 삼첩분식에서 로제떡볶이와 대구막창을 배달로 주문해서 먹었어요.
저번엔 일반 떡볶이를 먹었어가지고 이번엔 로제떡볶이를 주문해서 먹었어요.

삼첩분식 로제떡볶이입니다.
가격은 일반떡볶이와 똑같은 가격인 8900원입니다.
안에는 떡, 어묵, 메추리알, 소세지가 들어있어요.

일반 떡볶이를 먹었을때는 살짝 남겼었는데 로제떡볶이는 다 먹어버렸어요.
뭔가 일반 떡볶이에 비해 소스가 부드럽고 감칠맛이 더해가지고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일반, 로제 둘 중 고르라고 하면 저는 로제로 선택하겠습니다.
맵기는 0, 1, 2, 3단계가 있는데 저는 1단계를 선택했고 맵기는 신라면정도 였던 것 같아요.
매운걸 못 먹는 제 기준으로 2단계 이상은 아마 먹기에 힘들지 않을까 싶었어요.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먹어봤는데요,
딱히 뭐라할 부분 하나 없이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아쉬운점이 하나 있다면 가격이 조금 쎄다는 느낌이 들긴 했어요.
로제떡볶이, 막창 이렇게 두개 주문했는데 배달비까지 2만원이 넘었네요.
이상으로 삼첩분식 로제떡볶이 포스팅을 마칩니다.

▶ 블로거의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

삼첩분식 대구막창
삼첩분식 대구막창 이번주에 혼자 한잔 하고싶었는데 오늘 어쩌다가 오후반차를 쓰게되어서 삼첩분식에서 대구막창을 주문해봤어요. 분식집에서 막창파는건 처음 봐가지고 다른 블로거분들이 시킨 포스팅을 한번..
pdoggo.tistory.com
삼첩분식 세트, 가격 리뷰
삼첩분식 세트, 가격 리뷰 어제 저녁에 퇴근하고 떡볶이가 급 땡겨가지고 요기요 어플을 켰는데 마침 삼첩분식이 할인행사를 진행중이더라고요. 바로 주문해봤습니다. 문 앞에 배달이 왔는데 삼첩분식 패키지가..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