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래오래치킨 순살 부위 추천 메뉴 파닭 리뷰

정우씨 2022. 1. 25. 09:49

또래오래치킨 순살 부위 추천 메뉴 파닭 리뷰

 

친구가 어제 파닭 먹는 사진을 보냈는데 너무 먹고싶어서 오늘 시켜버리고 말았어요.

어디 치킨 파닭을 시킬까 고민하다가 배달앱 할인율이 좋은 또래오래 치킨 파닭을 주문하기로 했습니다.

저는 또래오래 파닭 순살을 주문했고 가격은 20000원입니다.

배달요금이 2000원이였고 할인 5000원을 받아 17000원에 주문했어요.

요새 이렇게 프로모션중인 매장만 주문을 하다보니까 다른 매장에서 주문을 못 하겠어요.

파닭은 치킨, 파, 소스, 치킨무, 콜라로 구성이 되어있습니다.

또래오래치킨을 이번에 처음 시켜먹어봤어요.

저는 닭가슴살을 정말 싫어하는 타입이라 순살을 시키기 전에도 꼭 확인을 하고 시키는데요, 또래오래치킨 순살 부위는 다리살이였습니다.

메뉴 우측에 다리살이라고 명시가 되어있더라고요.

또래오래치킨을 이번에 처음 시켜봐가지고 맛이 없을까 조금 의심이 가기도 했는데요, 생각 외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치킨이 정말 잘 튀겨져 있었고 무엇보다 순살 부위가 모두 다리살이라 먹기에 너무 좋았어요.

저는 파를 섞지 않고 그릇에 적정량 덜어서 먹었습니다.

파닭 소스 외에 소금이나 양념소스가 안 와가지고 왜 안왔나 했는데 파닭소스가 간이 되어있어가지고 치킨을 소스에 찍어먹으니까 맛있더라고요.

따로 제가 준비한 소금은 한번만 찍어서 먹었고 더이상 필요가 없었습니다.

오늘 또래오래치킨의 파닭 순살을 먹어봤는데요, 나중에 파닭을 주문해야된다면 여기를 찾고싶을만큼 맛이 괜찮았다고 생각합니다.

또래오래치킨을 한번도 주문해보지 않으신 분들인데 고민중이신 분들께 저는 한번 도전해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으로 또래오래치킨 순살 부위 추천 메뉴 파닭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