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욕실 식물 스킨답서스 리뷰

정우씨 2022. 1. 28. 10:19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욕실 식물 스킨답서스 리뷰

 

지인분께 받은 식물이 워낙 많아가지고 갖고있는 식물 중 하나를 화장실에서 키워보기로 했어요.

아무래도 화장실은 햇빛도 하나도 들어오지 않고 워낙 습해가지고 식물이 잘 자랄까 걱정이 많이 되기도 했습니다.

저는 지인분께 이 식물이 예민하지 않다고 화장실에서 키워보는걸 추천받아서 한번 키워보게 되었어요.

제가 화장실에서 키우고있는 식물인 스킨답서스입니다.

저는 키운지 2달정도 된 것 같아요.

화장실에 햇빛도 하나도 들어오지 않고 샤워 후에는 물도 잔뜩 튀기고 엄청 습한데요, 지금 모습을 보면 아주 잘 자라고 있습니다.

물은 다른 식물과 동일하게 흙이 마르면 주고있어요.

저는 집에있는 식물들에게 물을 거의 10일에 한번 씩 듬뿍 주고있어요.

집에 5종의 식물이 있는데 모두 무럭무럭 잘 자라고 있습니다.

물 준 날을 까먹을까봐 구글 캘린더에 기록을 해놓고 제 때 물을 주려고 노력중입니다.

처음에 식물을 들여왔을때는 물 주는게 정말 귀찮았었는데 지금은 일상의 한 부분이 되니 그렇게 귀찮지 않아지더라고요.

거울 앞에서 키우고 있는중인 또 하나의 스킨답서스.

식물이 햇빛도 필요로 하지 않는 것 같고 그냥 집안 아무데서나 키워도 좋을 것 같은 그런 식물이였네요.

화장실에서 키울 식물 고민중이시라면 스킨답서스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화장실에서 키우기 좋은 욕실 식물 스킨답서스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