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천나무 거실식물 추천 가격 열매 화분 물주기 배달

정우씨 2022. 1. 31. 11:38

남천나무 거실식물 추천 가격 열매 화분 물주기 배달

이사하고나서 집에 큰 화분 하나를 두고싶었어요.
원래 큰 잎을 갖고있는 알로카시아나 여인초를 생각하고있었는데 식물 구경을 하던 도중 거실에 놓인 남천나무 사진을 봤는데 정말 이쁘더라고요.
그 날 남천나무를 꼭 사야겠다고 생각했고 결국 구매해버렸습니다.
지금은 남천나무를 거실에서 키운지 반년정도 되어가는 것 같아요.

저희집 거실입니다.
남천나무 외에도 식물이 많죠?
식물의 초록색이 주는 시각적 아름다움이 저에게는 일상의 행복인 것 같아요.
남천나무는 구매할 때 크기를 선택할 수 있어서 집 넓이에 알맞는 크기의 나무를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거실이 좁은 편인데도 가장 큰 나무를 선택했어요.
가격은 배송비 포함 12만원정도에 구매했습니다.
이렇게 큰 나무인데도 포장을 아주 꼼꼼하게 해주셔가지고 식물이 손상되지 않게 잘 해주시더라고요.
그 이후로 식물 배송은 믿고 하게 되었어요.

이번에 새로 올라온 가지.
위로 가지가 하나 올라오더니 잎이 하나 둘 쭉 생기더라고요.
식물이 변하는 모습을 주의깊게 보는 편인데 이렇게 잎이 생기는 과정을 보니 재밌기도 했어요.
저는 남천나무를 구매할 때 햇빛이 잘 들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두라고 안내를 받아서 그렇게 키우고 있습니다.
그러니 거실에서도 잘 자라는 나무의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남천나무 열매입니다.
저는 남천나무를 구매할때부터 열매가 열려있었어요.
남천나무 꽃은 6~7월에서 피며 열매는 10월에 붉게익는다고 해요.

남천나무 화분입니다.
라탄 바구니는 처음 구매할때부터 패키지로 같이 온 제품입니다.
이 바구니 때문에 제가 구매한 가격이 비싼거 같기도 해요.
물은 우측에 물뿌리개로 물을 2/3정도 채워서 줍니다.
화분이 크다보니 물을 다른 화분들보다 많이 주고 있어요.
물은 거의 10일에 한번씩 충분히 주고있습니다.
최초에 화분을 구매하고 나서 화분 흙이 마르면 듬뿍 주라고 안내를 받았어요.

거실에서 키우고있는 커다란 남천나무.
키우기도 어렵지 않고 관상용으로도 굉장히 만족하고 있는 식물입니다.
남천나무에 관심을 갖고 계신다면 저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이상으로 남천나무 집에서 키우기 가격 열매 화분 물주기 배달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