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히든 HIDDEN®

정우씨 2022. 1. 29. 15:54

브랜드 히든 HIDDEN®

평소 다니엘 아샴 Daniel Arsham의 인스타그램을 자주 보는데 거기서 이 HIDDEN이라는 브랜드가 자주 등장했어요.
이 h로고가 일단 정말 매력적이라고 느꼈고 아샴이 착용한 바지, 양말 등에 로고가 각인이 되어있는데 그게 그렇게 관심이 가더라고요.
브랜드가 궁금해가지고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보는데 이 브랜드에 대해서 아직 알려진게 많이 없는 것 같았습니다.
그래서 외국 구글 포스팅을 첨언해서 글을 작성해보기로 했어요.

제가 매력적이라고 느낀 히든의 로고입니다.
히든은 이 초록색을 로고에 잘 활용하는 것 같더라고요.

클락스에 각인된 히든의 로고들.
아무튼 궁금해서 구글에서 히든 공식 홈페이지를 찾아가봤습니다.

HIDDEN PPF 공식 홈페이지입니다.
HIDDEN®
ENTER USING PASSWORD
브랜드 이름답게 문이 정말 잠겨있습니다.

패스워드가 없으면 정말 진입이 불가하더라고요.
레딧에서 본 정보로는 제품이 출시되고 몇 일만 패스워드를 통한 진입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스탁엑스에 올라와있는 히든의 제품들.
가격대를 보면 숏슬리브 15만원, 후드 30만원, 스웻셔츠 15만원정도로 형성이 되어있고 인기있는 제품은 매물자체가 그렇게 많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제가 최근에 보고 정말 갖고싶었던 이 화분도 발견했는데요,
가격이 정말 무슨일인지 모르겠네요.
화분이 하나에 120만원이라니...ㅎㅎ

현재 70만의 팔로워를 보유하고있는 히든의 인스타그램.
히든의 인스타그램은 패션, 음악, 현대, 과거 등 자유로운 주제로 포스팅이 되고있어요.
아마 이쪽 감성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아주 적격인 계정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히든이라는 브랜드, 아직은 국내 인지도가 높지는 않은 것 같지만 기대가 되는 브랜드입니다.
저도 나중에 제품을 구매해보거나 출시되면 패스워드를 입력하고 구매해보는걸 한번 해보고싶네요.
일단 소소하게 흰색 롱슬리브로 시작해보는게 어떨가 싶습니다.
이상으로 브랜드 히든 HIDDEN®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