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리뷰

정우씨 2022. 2. 4. 12:52

2022년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리뷰


회사 점심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저는 김밥 한 줄이 자리에서 혼자 먹기도 좋고 처리도 간편해서 자주 즐겨먹는 것 같아요.
오늘도 회사 근처에 있는 고봉민김밥에 방문해서 김밥 포장을 해왔습니다.
매장에 방문하는 겸 메뉴사진도 찍어서 왔어요.

고봉민김밥 김밥류 메뉴입니다.
가장 기본인 고봉민 김밥은 3500원입니다.
김밥이 종류가 굉장히 많았어요.
고봉민김밥에 점보김밥이라고 토핑이 굉장히 많이 들어간 김밥이 있는걸 봤는데 이 메뉴판에는 없네요.

분식류 메뉴입니다.
우동, 잔치국수, 쫄면, 손수제비, 비빔국수, 만두국, 떡볶이, 신라면을 판매하고 있어요.
떡볶이와 신라면은 추가금액을 내고 치즈, 만두 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분식류 가격은 모두 6000원 이하로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식사류 메뉴입니다.
고봉민돈까스, 치즈돈까스, 고구마치즈돈까스, 돌판비빔밥, 오므라이스, 순두부찌개, 고상한쌈, 육개장한상, 소불고기덮밥, 된장돈불고기덮밥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장 비싼 메뉴는 치즈돈까스와 고구마치즈돈까스로 8000원이네요.

계절별미와 사이드메뉴입니다.
물냉면, 비빔냉면, 냉모밀, 떡국, 닭곰탕한상 그리고 납작탕수육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납작탕수육이란 음식은 처음 보는 것 같은데 나중에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매장에는 테이블이 6개정도 있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이라 그런지 테이블이 모두 떨어져있네요.
테이블 위에도 이미지와 함께 메뉴판이 있었어요.

저는 고봉민김밥을 포장해와서 자리에서 먹었습니다.
가격은 3500원입니다.
김밥이 조금 가격이 있는 편이긴 한데 속이 꽉 차있어서 김밥 한줄로도 어느정도 허기가 해결되는 편이라 자주 찾게되는 것 같아요.

김밥 안에는 단무지, 시금치, 당근, 햄, 맛살, 우엉, 계란이 들어있습니다.
밥이 방금 지은 것 같이 따뜻해서 국물 없이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매장 직원분도 친절하시고 앞으로 회사다니면서 자주 찾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2022년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