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양념치킨 핫슈프림양념치킨 맵기 맛 리뷰 [순살 부위]

정우씨 2022. 2. 8. 20:57

처갓집양념치킨 핫슈프림양념치킨 맵기 맛 리뷰 [순살 부위]

 

오늘 처갓집양념치킨이 요기요 프로모션 할인중이여서 주문해보기로 했어요.

원래 슈프림양념치킨을 먹을까 생각중이였는데 핫슈프림양념치킨이라고 매운맛버전의 슈프림양념치킨이 보이더라고요.

순살로 한번 주문해봤어요.

처갓집양념치킨 핫슈프림양념치킨 순살입니다.

가격은 20000원이고 배달비 1000원에 4000원 할인받아 17000원에 주문했어요.

구성은 치킨, 치킨무, 코카콜라입니다.

처음 먹어보는 핫슈프림양념치킨.

떡과 치킨이 들어있었어요.

저는 치킨에 떡 강정이 들어있는걸 정말 좋아해요.

부위는 가슴살과 다리살이 섞여있습니다.

가슴살 비율이 그렇게 높지는 않았는데 저는 가슴살 극혐러라 젖가락이 자동으로 피해가더라고요.

빨간 양념 위에 흰 소스가 뿌려져있습니다.

그냥 슈프림양념치킨은 별로 맵지 않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핫슈프림양념치킨으로 시켜봤어요.

확실히 그냥 슈프림양념치킨보다 매운맛이 강했습니다.

맵기는 불닭볶음면보다 맵지 않았고 까르보불닭정도의 맵기인 것 같아요.

흰 소스가 매운맛을 중화시켜줘서 먹는데 매운맛이 막 못견딜 정도로 올라오고 그러지는 않았어요.

처갓집 핫슈프림양념치킨 먹어봤습니다.

슈프림양념치킨과 핫슈프림양념치킨 둘 중 고르라고하면 저는 슈프림양념치킨을 고를 것 같아요.

슈프림양념치킨의 양념이 더 맛있다고 느껴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처갓집양념치킨 핫슈프림양념치킨 맵기 맛 리뷰 [순살 부위]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