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봉민김밥 매콤어묵 김밥 가격 리뷰

정우씨 2022. 2. 11. 12:19

고봉민김밥 매콤어묵 김밥 가격 리뷰

 

점심에 종종 고봉민김밥에서 김밥을 포장해서 먹는데 오늘은 늘 먹던 기본 김밥 말고 새로운 맛의 김밥을 먹고싶었어요.

이번에 주문해본 김밥은 매콤어묵 김밥입니다.

가격은 3800원.

기본김밥은 3500원인데 거기에 300원이 더해진 가격이였습니다.

김밥 앞에 김밥 맛이 스티커로 이쁘게 붙여져 있었어요.

걷보기는 다른 김밥과 동일하게 생겼습니다.

이번에 고봉민김밥이 만들어지는걸 자세히 구경했는데 처음보는 기계를 사용하시고 되게 신기하더라고요.

밥도 모두 자동으로 납작하게 나오고 김밥도 자동으로 썰어서 나왔습니다.

직원분들이 사용하시기에 되게 편리할 것 같았어요.

매콤어묵김밥 단면입니다.

안에는 당근, 우엉, 깻잎, 매콤어묵, 계란, 햄, 맛살, 단무지가 들어있어요.

김밥이 속이 꽉 찼있었어요.

김밥 이름이 매콤어묵 김밥답게 정말 매콤했습니다.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이마에서 땀이 살짝 날 정도였어요.

신라면정도의 맵기라고 생각하시면 어느정도 예상이 가시나요?

처음으로 먹어본 고봉민김밥의 매콤어묵 김밥.

그냥 김밥보다 매콤하고 자극적이여서 스트레스 받는 날 찾기에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상으로 고봉민김밥 매콤어묵 김밥 가격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2022년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리뷰

2022년 고봉민김밥 메뉴 가격 리뷰 회사 점심을 이것저것 먹어봤는데 저는 김밥 한 줄이 자리에서 혼자 먹기도 좋고 처리도 간편해서 자주 즐겨먹는 것 같아요. 오늘도 회사 근처에 있는 고봉민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