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돈까스 배달맛집 추천 돈카츠마켙 리뷰 [치즈롤카츠 배달음식]

정우씨 2022. 2. 16. 19:05

둔산동 돈까스 배달맛집 추천 돈카츠마켙 리뷰 [치즈롤카츠 배달음식]

 

주말 오후였는데 갑자기 배가 고프더니 돈까스가 먹고싶어졌어요.

요기요를 켜서 구경을 하던도중 돈카츠마켙이라는 음식집을 발견했습니다.

매장은 둔산동에 위치해있어요.

오프라인매장을 운영하나 찾아봤는데 배달전문 음식집 같았습니다.

매장 최소주문금액은 12000원, 배달요금은 1900원입니다.

저는 치즈롤카츠 정식과 해쉬브라운을 주문했어요.

치즈롤카츠 가격은 9800원, 해쉬브라운은 2000원.

사진은 치즈롤카츠의 모습입니다.

치즈롤카츠 2개와 밥, 샐러드, 김치, 소스가 왔어요.

샐러드가 달콤하니 돈까스와 먹기 좋았어요.

치즈롤카츠입니다.

이게 설명을 보니 썰어서 오면 치즈가 굳을수도 있어서 미리 썰지 않고 보내주신다고 해요.

요청을 하시면 썰어서 배달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저는 가위로 잘라서 먹었어요.

소스와 김치.

소스는 먹으면서 부족하단 느낌을 받지 못했습니다.

넉넉했어요.

치즈롤카츠를 가위로 잘랐습니다.

치즈가 얼마나 많던지 줄줄 새 나왔어요.

배달음식인데도 치즈가 온도가 잘 보존되어 쫀득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썰지 않고 음식을 받은 후 직접 썰어먹는것을 추천드려요.

돈까스가 전혀 뻑뻑하지 않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재주문의사가 100%인 음식집이였어요.

나중에 돈까스 생각나면 다시한번 찾을 만큼 맛있었습니다.

대전 둔산동 근처에서 치즈돈까스 먹을만한곳 찾고 계신다면 돈카츠마켙 추천드립니다.

제가 직접 돈주고 먹어본 후기입니다.

이상으로 둔산동 돈까스 배달맛집 추천 돈카츠마켙 리뷰 [치즈롤카츠 배달음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