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갓집 와락치킨 매운맛 맵기 가격 맛 리뷰 [와락간장치킨 추천]

정우씨 2022. 2. 13. 11:02

처갓집 와락치킨 매운맛 맵기 가격 맛 리뷰 [와락간장치킨 추천]

 

이전에 와락치킨을 먹어본적이 있는데 너무 맛있더라고요.

오늘 또 주문해봤는데 이번엔 이전에 주문한곳이 휴무라 다른 매장에서 주문해봤습니다.

메뉴 이름은 와락(간장) 윙.

가격은 19000원입니다.

와락(간장)치킨은 19000원, 순살 와락(간장)치킨은 20000원 입니다.

지금 보니 그냥 1마리 치킨과 가격 차이가 없네요.

구성은 치킨, 콜라, 치킨무입니다.

음식이 왔습니다.

이번에 주문한 매장은 저번 매장과 다르게 떡이 들어가 있었고 고추와 마늘이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이게 똑같은 처갓집 치킨인데도 레시피가 이렇게 다를 수 있나 신기했습니다.

저는 떡과 고추를 정말 좋아하는편이라 이게 더 좋았어요.

앞으로 주문하는 매장을 바꿔야되나 싶습니다.

저는 보통 배달음식 시킬 때 자극적인걸 좋아해서 늘 매운맛으로 시키는데 와락치킨 매운맛은 그렇게 맵지 않았습니다.

고추와 마늘을 함께 먹지 않으면 신라면보다 덜 매운맛이라고 느꼈어요.

매운맛이여서 막 못 먹을 정도로 매운맛보다 이렇게 적당히 매운맛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하지만 청양고추를 먹으면 매운맛이 올라왔어요.

처갓집양념치킨 와락치킨 다른 지점에서 이번에 먹어봤는데요, 완전 소주안주였습니다.

근래에 먹은 치킨중 1등이라고 생각했고, 주말마다 찾게 될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이상으로 처갓집 와락치킨 매운맛 맵기 가격 맛 리뷰 [와락간장치킨 추천] 포스팅을 마칩니다.

 

▶다른지점에서 시켜먹은 와락치킨

 

처갓집양념치킨 와락치킨 리뷰 [처갓집치킨 와락간장치킨 추천]

처갓집양념치킨 와락치킨 리뷰 [처갓집치킨 와락간장치킨 추천] 배달음식 어플을 사용해서 치킨을 주문할 때 항상 할인중인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주문을 하는데 이번에는 처갓집양념치킨이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