곱창떡볶이 곱떡치떡 가격 맛 리뷰 [요기요 배달음식]

정우씨 2022. 2. 19. 09:42

곱창떡볶이 곱떡치떡 가격 맛 리뷰 [요기요 배달음식]

 

곱떡치떡이란 음식집에서 배달음식을 시켜봤습니다.

곱창떡볶이란 음식은 처음 먹어보는 것 같아요.

요기요 어플을 사용해 주문해봤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내맘대로 Pick 떡볶이 혼밥세트

- 나홀로 소곱창 (70g) 구이 떡볶이 (2루타 매콤한맛)

가격은 15000원입니다.

구성은 곱창떡볶이, 주먹밥, 단무지, 쿨피스입니다.

떡볶이 그릇이 꽤 컸고 곱창이 올려져 왔어요.

일단 맵기가 2단계임에도 생각보다 매콤해가지고 먹으면서 매운맛이 올라왔습니다.

신라면보다 살짝 더 매운맛이였어요.

곱창이 냄새도 나지 않고 안에 곱이 꽉 차있었습니다.

하지만 식감이 전문 음식집에서 먹는것보다 살짝 아쉬운부분이 있었어요.

가장 기억에 남는건 떡볶이 소스의 맛 같아요.

곱창입니다.

먹고나서 밥이 정말 먹고싶었습니다.

살짝 곱창전골을 먹는 느낌이 나기도 했어요.

저에게 조금 아쉬웠던 떡의 모습.

저는 얇은 떡을 싫어하는데 떡이 얇은떡으로만 구성이 되어있었어요.

떡도 선택이 가능하면 좋을 것 같았어요.

어묵과 소세지입니다.

주먹밥에 함께 온 김을 부어서 먹었어요.

주먹밥을 만들기 너무 귀찮아서 그냥 숟가락으로 먹었어요.

곱떡치떡의 곱창떡볶이는 뭔가 밥이 생각나는 그런 음식이였어요.

곱창의 식감이 그렇게 훌륭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맛있게 먹은 것 같습니다.

다음엔 한단계 더 매운맛으로 시켜서 소주안주로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으로 곱창떡볶이 곱떡치떡 가격 맛 리뷰 [요기요 배달음식]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