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로몬 XT-6 FT 레이니데이 가격 사이즈 리뷰 [트레킹화 추천 SALOMON 신발 운동화]

정우씨 2022. 3. 25. 15:01

살로몬 XT-6 ft 레이니데이 가격 사이즈 리뷰 [트레킹화 추천 SALOMON 신발 운동화]

윤승아님 인스타그램에서 어떤 지인분이 이 제품을 신은걸 보고 너무 이쁘다는 생각을 해서 바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살로몬 XT-6 레이니데이라는 제품인데 그렇게 인기있는 컬러는 아닌거 같은데 매물이 거의 없기도 해요.

▶구매정보 & 사이즈

저는 오케이몰에서 이 제품을 구매하게 되었어요.

가격은 발매가 27만원, 저는 23만원에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사이즈는 보통 255를 착용하고 이 제품은 UK7.5를 착용했습니다.

뒤에가 살짝 남는 느낌이 있기도 했어요.

살로몬 보통 반업, 1업 추천하시던데 신발 길이면에서는 뭔가 정사이즈가 좋기도 한 느낌이 들기도 하고, 참고만 하세요!

좋은건 직접 신어보고 사시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제품이 제품명은 XT-6이지만 제가 기존에 갖고있던 블랙색상과 디자인이 많이 다르길래 제품명을 자세히 보니 XT-6 FT라고 적혀있더라고요.

뒤에 FT가 추가되어있었습니다.

뭔가 둘다 디자인적으로 다른 맛을 갖고있는 것 같습니다.

줄 조임새 끝부분도 FT가 훨씬 두툼합니다.

이게 기존에 갖고있던 XT-6보다 더 힘들었어요.

색상이 튀는 신발도 처음이고 이 시도를 살로몬 XT-6로 하게되어 기분이 좋네요.

살면서 이렇게 파격적인 컬러의 신발을 처음 사봤는데 굉장히 만족하며 신고있습니다.

트레킹화 어떤제품 사실지 고민중이시라면 색상이 알록달록한 살로몬 XT-6 시리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살로몬 XT-6 FT 레이니데이 가격 사이즈 리뷰 [트레킹화 추천 SALOMON 신발 운동화]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