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 가격 맛 리뷰 [노랑통닭 추천메뉴]

정우씨 2022. 4. 10. 20:03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 가격 맛 리뷰 [노랑통닭 추천메뉴]

노랑통닭을 그렇게 즐겨서 먹지는 않는데 오랜만에 치킨을 먹으려고 요기요 어플을 켜보니 신메뉴가 나와서 행사중에 있었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신메뉴인 뿌리노랑 치킨입니다.

▶ 가격 & 구성

노랑통닭의 뿌리노랑 치킨입니다.
구성은 치킨, 대파올리브 마요소스, 치킨무입니다.
음료는 오지 않았어요.
우측 상단의 감자튀김은 리뷰이벤트로 받았습니다.
뿌리노랑 치킨의 가격은 20000원이고 배달요금은 2000원입니다.
행사중이라 4000원 할인받아 18000원에 주문했어요.

건강하게 맛있는 야채맛 뿌리노랑치킨.
후라이드 치킨에 야채맛 시즈닝으로 덮인 치킨의 모습이였습니다.
뿌링클 치킨이 연상되기도 했지만 걷보기로는 많이 달랐습니다.
이 제품은 주문할 때 순살과 콤보로 선택이 가능하더라고요.
저는 순살로 주문했습니다.

▶ 맛

맛은 짭짤한 치킨맛이였습니다.
주문하기 전에 살짝 어떤 맛일지 연상이 되가지고 맛 없을까봐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막상 먹으니 맛있게 잘 들어갔어요.
짭짤한 치킨에 바삭한 튀김옷에 고소한 닭고기 맛이 합쳐진 그런 맛이였습니다.
순살이 뻑뻑할까봐 걱정이 되기도 했는데 그런 느낌은 전혀 없었어요.
노랑통닭 순살을 재평가 하는 그런 날이였습니다.

함께 받은 대파올리브 마요소스입니다.
과자중에 대파맛 과자가 있었는데 그 과자 양념맛이랑 정말 비슷했어요.
찍어먹으니까 먹는 재미도 있고 맛있었습니다.
노랑통닭 신메뉴 먹어봤는데요, 신메뉴는 보통 실험적인 도전이 많아서 호불호가 많이 갈리지만 이번에 먹은 뿌리노랑은 한번쯤 먹어보기에 괜찮다고 생각했습니다.
이상으로 노랑통닭 신메뉴 뿌리노랑 치킨 가격 맛 리뷰 [노랑통닭 추천메뉴]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