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비큐 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가격 리뷰 [bbq치킨 메뉴 추천 후라이드]

정우씨 2022. 3. 30. 17:06

비비큐 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가격 리뷰 [bbq치킨 메뉴 추천 후라이드]

지인분께서 카카오톡 기프티콘으로 치킨을 선물해주셨어요.

비비큐의 황금올리브닭다리인데 이전에 황금올리브 1마리 메뉴는 먹어봤는데 닭다리만 오는 메뉴는 처음 주문해봅니다.

bbq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입니다.

가격은 19000원입니다.

1마리의 가격은 18000원으로 1000원 더 비싼 가격입니다.

아주 잘 튀겨진 비비큐치킨 황금올리브닭다리.

닭다리가 8개 들어있어요.

닭다리가 꽤 컸습니다.

퍽퍽한 가슴살을 싫어하는 분들은 좋아하실만한 메뉴 같았어요.

양념소스로 BBQ 시크릿 양념소스 2개와 맛소금이 왔습니다.

둘 다 뜯어서 찍어서 먹었어요.

처음에는 그냥 먹어봤습니다.

걷은 정말 바삭했고 닭고기에 육즙이 아주 가득했어요.

후라이드 치킨 탑티어라는게 괜히 나온 말이 아닌거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정말 맛있었어요.

시크릿양념소스에 찍어서 먹었습니다.

비비큐 시크릿 양념소스는 매운맛이 거의 없고 달콤한 맛이 강했습니다.

어른들 뿐만아니라 어린아이들도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황금올리브 닭다리 메뉴 먹어봤는데요, 닭다리 부위만 오는 후라이드 치킨이 생각나는 날 시켜서 먹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비비큐 치킨 황금올리브 닭다리 가격 리뷰 [bbq치킨 메뉴 추천 후라이드] 포스팅을 마칩니다.

 

▶흥미로운 관련 포스팅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리뷰 [비비큐 치킨 메뉴 추천 자메이카치킨]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리뷰 [비비큐 치킨 메뉴 추천 자메이카치킨] 회사에서 비비큐치킨 쿠폰을 받았어요. 쿠폰을 받은 기념으로 평소에 제가 잘 먹지 않던 메뉴들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

pdoggo.tistory.com

 

 

bbq 치킨 비비큐 사이드메뉴 추천 오감볼 가격 맛 리뷰

bbq 치킨 비비큐 사이드메뉴 추천 오감볼 가격 맛 리뷰 저번에 회사에서 비비큐 쿠폰을 줬는데 이게 이상하게 방문포장밖에 안되서 이번에 가지러 갔습니다. 금액대가 꽤 있어가지고 사이드메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