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용우동 메뉴 가격 총정리 치즈돈까스 리뷰 [용우동 메뉴판]

정우씨 2022. 3. 25. 13:57

2022년 용우동 메뉴 가격 총정리 치즈돈까스 리뷰 [용우동 메뉴판]

회사 근처에 점심먹을 식당을 찾던 도중 용우동을 발견했어요.

이전에 한식뷔페집을 가봤는데 가격이 8000원인걸 보고 바로 발길을 돌려 용우동을 방문해봤습니다.

용우동 메뉴판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우동, 돈까스, 덮밥, 면 메뉴입니다.

오므라이스, 짜글이, 비빔밥, 볶음밥, 간식 메뉴입니다.

김밥과 간편메뉴도 판매하고있어요.

가장 기본 김밥은 3000원이네요.

저는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7500원.

제공되는 기본 반찬과 국물입니다.

국물이 뭔가 다른 김밥집 국물보다 더 맛있는 느낌이였어요.

제가 주문한 치즈돈까스입니다.

맛은 그냥 분식집 돈까스 맛과 별 차이 없었습니다.

요새 점심값이 너무 올라서 부담이 확 올라와 자꾸 자리에서 혼자 해결하게 되네요.

직장인 여러분은 점심 어떻게 드시나요?

이상으로 2022년 용우동 메뉴 가격 총정리 치즈돈까스 리뷰 [용우동 메뉴판]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