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메뉴 가격 칼로리 징거버거 리뷰 [케이에프씨 KFC치킨 메뉴판]

정우씨 2022. 6. 11. 09:50

kfc 메뉴 가격 칼로리 징거버거 리뷰 [케이에프씨 KFC치킨 메뉴판]

직장 동료분이 오늘 kfc가 햄버거 1+1 행사중이라 해서 방문해봤어요.

저는 많이 못 먹는 스타일이라 1+1 햄버거를 주문하지 않고 그냥 징거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제가 방문한 대전 둔산 kfc 타임월드점입니다.

점심시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얼마 없었어요.

자리가 많아서 원하는곳에 앉아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햄버거를 주문해서 나오는데는 10분정도 걸렸어요.

이제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이번에 나온 신메뉴인 떡볶이치킨과 떡볶킨블랙라벨치킨입니다.

버거메뉴입니다.

치킨메뉴입니다.

매직박스메뉴입니다.

디저트메뉴입니다.

동료 직원분이 주문하신 1+1 햄버거 세트.

음료까지 다 하면 9000원 대였는데 꽤 비쌌어요.

저는 그래서 징거버거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900원입니다.

구성은 햄버거, 감자튀김, 음료입니다.

음료는 컵만 제공되었고 제가 직접 원하는 음료를 받아서 마실 수 있었어요.

감자튀김
웰치스 포도맛
징거버거

징거버거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원래 많이 먹지 못해 kfc 햄버거중에 저렴한 버거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맛있었어요.

통가슴살인데도 퍽퍽한 느낌이 많이 없었고 치킨 자체가 짭조름해서 먹으면서 물리는 느낌이 없었습니다.

이상으로 kfc 메뉴 가격 칼로리 징거버거 리뷰 [케이에프씨 KFC치킨 메뉴판]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