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성심당 추천메뉴 고로케 가격 맛 리뷰 [대전 유명한 빵집 성심당 : 새우를 낙지 : 참치고로케]

정우씨 2022. 6. 14. 07:55

대전 성심당 추천메뉴 고로케 가격 맛 리뷰 [대전 유명한 빵집 성심당 : 새우를 낙지 : 참치고로케]

주말에 대흥동에 있는 성심당에 방문했어요.

대전에 유명한 빵집이여서 그런지 매장 안에 사람이 굉장히 많았어요.

저도 사람들 뒤로 줄을 함께 서서 빵을 구매해봤습니다.

성심당에서 판매중인 고로케입니다.

핫치킨고로케, 카레고로케, 참치고로케 등 고로케 종류가 다양했어요.

고로케 1개의 가격은 2500원입니다.

카레고로케

성심당의 맛의 진수! 큼직한 건더기와 쫄깃하게 씹히는 소고기에 씹히는 토마토까지 더해진 카레고로케.

에어프라이어 8~12분 조리하면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고로케가 동글동글 귀엽게 생겼어요.

제가 구매한 고로케는 새우를 낙지 코로케와 참치고로케입니다.

새우와 낙지로 싱싱한 바다의 맛을!

숙주나물로 아삭한 맛을 살린 매콤한 고로케.

통후추와 피클, 양파, 마요네즈로 버무린 참치에 칠리소스로 느끼한 맛을 꽉 잡은 참치고로케.

저는 성심당에서 바로 먹지 않고 집으로 포장을 해서 왔어요.

고로케라 상할까봐 전 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꺼내서 4등분 후 전자레인지에 1개당 1분 돌려서 먹었습니다.

안에가 차갑지 않고 적당히 잘 데워졌어요.

고로케가 살짝 기름진 느낌이 있었지만 먹으면서 느끼한 느낌은 그렇게 들지 않았어요.

걷에 튀겨진 빵과 속 빵이 맛있었고 안에 들어있는 참치도 맛있었습니다.

새우를 낙지라는 재밌는 이름을 가진 고로케입니다.

기존에 먹어봤던 고로케와는 좀 다른 느낌이였는데 매콤한 맛이 살짝 있었고 안에 진짜 신기하게 새우가 들어있었습니다.

매운맛이 많이 강하지는 않아서 먹기에 어려움이 있진 않았어요.

안에 새우와 낙지가 들어있어서 고로케를 먹으며 씹는 맛도 있었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성심당 추천메뉴 고로케 가격 맛 리뷰 [대전 유명한 빵집 성심당 : 새우를 낙지 : 참치고로케]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