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심당 추천메뉴 김치찹쌀주먹밥 가격 맛 리뷰 [대전 성심당 본점 빵집 베이커리]

정우씨 2022. 6. 12. 23:35

성심당 추천메뉴 김치찹쌀주먹밥 가격 맛 리뷰 [대전 성심당 본점 빵집 베이커리]

주말에 대흥동에서 약속이 있어서 옆에 있는 성심당을 방문해봤어요.

처음에 소금빵을 사러 매장에 들어갔는데 매장이 성심당 케익부띠끄였어요.

그 매장에는 케익 관련 메뉴를 판매하는 것 같았어요.

제가 찾던 빵들은 바로 옆에 건물에서 판매를 하고 있었습니다.

매장 내부에 사람이 엄청 많았습니다.

구매를 하는데도 줄을 서서 빵을 접시에 담고 계산을 했어요.

직원분들이 돌아다니기도 힘들 정도로 사람이 많더라고요.

이번에 리뷰해볼 메뉴는 성심당 김치찹쌀주먹밥입니다.

friend kimchi rice ball.

속은 아삭한 김치와 겉은 바삭한 튀김의 조화!

가격은 1개 2300원입니다.

옆에 있던 찹쌀 주먹밥도 사진을 찍어봤어요.

fried rice ball.

야채와 햄을 넣고 버무려 만든 주먹밥을 노릇하게 튀겨서 바삭하고 쫀득한 찹쌀 주먹밥!

한끼 식사로 손색 없어요~

저는 어제 구매를 하고 냉장고에 넣어놨다가 다음 날 전자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겉이 사진으로 보기에도 바삭한 튀김이 보였고 윗 면에 김가루가 올려져 있었어요.

김치 주먹밥이 정말 맛있게 생겼습니다.

찹쌀 주먹밥이라 그런지 밥이 백미느낌이 아니였어요.

찹쌀이라 밥이 쫀득쫀득한 느낌이 있었고 겉부분이 튀겨져서 그런지 기존에 먹어본 주먹밥과는 다른 방향으로 맛있었습니다.

주먹밥 좋아하시면 한번 드셔보시는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성심당 추천메뉴 김치찹쌀주먹밥 가격 맛 리뷰 [대전 성심당 본점 빵집 베이커리]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