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FO버거 추천메뉴 군대리아버거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22. 10. 20. 11:54

UFO버거 추천메뉴 군대리아버거 가격 맛 리뷰

UFO버거에 오랜만에 다녀왔어요.

이전에 유학생치즈버거(?)를 먹어본적이 있는데 생각보다 꽤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다시 다녀왔습니다.

둔산동에 위치한 UFO버거.

안에서 사장님이 햄버거와 덮밥집을 같이 하고 있는 것 같았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었습니다.

상단에 BEST3 메뉴로 1.미cook, 2.광양불고기, 3.유학생치즈 버거가 소개되어있었어요.

저는 방문 전 온라인에서 발견한 햄버거인 군대리아버거로 주문해보기로 했습니다.

군대 다녀오신분들은 군대리아버거 보면 먹고싶지 않으신가요?

전 그렇더라고요(ㅎㅎ)

벽 부분에 메뉴 속가 되어있었습니다.

요새 매운 음식을 좋아하는데 춘천 닭갈비 버거도 나중에 먹어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포장해온 UFO버거입니다.

버거 단품만 포장해서 그런지 비닐봉지는 주시지 않았고 포장에 물티슈만 하나 붙여서 주셨어요.

은색 포장을 열면 이렇게 햄버거가 하나 들어있습니다.

UFO버거 처음 보시는분들은 참 신기하실 것 같아요.

동글동글하고 사방이 막혀있어서 먹으면서 밑으로 소스가 새지 않아 먹기에 편리했습니다.

처음 먹어보는 군대리아버거입니다.

내부에 패티와 야채가 들어있었어요.

군대에서 먹던 군대리아와는 맛 차이가 꽤 있었습니다.

물론 UFO버거 군대리아버거가 훨씬 맛있었어요.

대중 입맛에 맞게 맛이 더 개선된 느낌이였습니다.

군대리아버거 내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패티가 조금 얇은 편이였고 안에 들어있는 치즈와 소스, 그리고 재료들이 잘 어울렸어요.

이상으로 UFO버거 추천메뉴 군대리아버거 가격 맛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