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맛집 상무초밥 메뉴 가격 리뷰 [대전 갤러리아 근처 일식집]

정우씨 2022. 10. 29. 07:26

둔산동 맛집 상무초밥 메뉴 가격 리뷰 [대전 갤러리아 근처 일식집]

어제 회의가 끝나고 사무실로 복귀하는데 지나오는 길에 상무초밥이 있었어요.

저는 이번에 처음 보는 초밥집이였는데 꽤 유명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

다음날 팀 회식으로 추진해서 점심식사 시간에 한번 방문해봤습니다.

둔산동에 위치한 상무초밥입니다.

갤러리아와는 약간 멀기도 한데 걸어서 올만한 거리에 위치해있습니다.

11시 30분정도에 방문했는데 사람이 굉장히 많았습니다.

운이 좋게 3분정도 기다린 후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식사를 마치고 나갈때는 밖에서 손님들이 굉장히 많이 웨이팅을 하고 계셨습니다.

요즘 상무초밥이 인기가 많나봐요.

상무초밥 메뉴입니다.

다양한 초밥메뉴를 판매하고 있고 사시미와 참치회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는 점심특선 B [초밥 10P, 메밀, 튀김, 차완무시 / 12900원]를 주문했어요.

주문은 키오스크로 진행했습니다.

조금 기다리니 메밀소바를 주셨어요.

육수에 찍어서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초밥 10P가 나왔습니다.

걷으로 보기에도 해산물이 굉장히 신선해보였습니다.

회는 크고 밥 양은 딱 적당해서 먹으면서 퍽퍽함이 전혀 없었습니다.

근래에 먹은 초밥집중에 가장 괜찮았어요.

왜 장사가 잘되는지 알겠더라고요.

초밥들이 굉장히 맛있어보이지요?

저는 특히 저 간장새우 초밥이 정말 맛있었습니다.

후토마키는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데 다른 초밥보다 맛있거나 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마지막 후식으로 식사를 마무리했습니다.

후식은 수정과같은 느낌이였는데 맛이 오묘하고 달콤해서 마무리로 먹기 좋았어요.

둔산동에서 회식장소나 초밥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상무초밥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둔산동 맛집 상무초밥 메뉴 가격 리뷰 [대전 갤러리아 근처 일식집]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