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교 갤러리아 맛집 다운타우너 메뉴 가격 리뷰 [DOWNTOWNER]

정우씨 2022. 10. 30. 07:57

광교 갤러리아 맛집 다운타우너 메뉴 가격 리뷰 [DOWNTOWNER]

다운타우너라는 햄버거 음식집은 이전에 많이 들어봤는데 방문해보는건 이번이 처음이였어요.

확인해보니 제가 거주하고있는 대전에는 다운타우너가 없는 것 같네요.

광교 갤러리아백화점 9층에 위치해있는 다운타우너입니다.

식당 자리가 공용식당이라 그런지 굉장히 넓었고 주말에 방문했는데도 기다림 하나 없이 앉아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었어요.

다운타우너 메뉴와 가격입니다.

저는 요새 트러플에 굉장히 빠져서 트러플버거(10300원)를 주문했습니다.

프라이즈는 갈릭버터(6800원)로 주문했어요.

주문을 하면 이렇게 뭐를 주시는데 이거를 테이블 장치 위에 놓으면 직원분께서 위치를 파악하시고 음식을 가져다주십니다.

이번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신기하고 편리했어요.

주문한 음식이 나왔습니다.

2인이서 버거2개, 프라이즈1개, 콜라1개를 주문했어요.

주문한 음식과 별개로 물 2개도 함께 나왔습니다.

오른쪽이 제가 주문한 트러플버거입니다.

트러플양념이 가득 들어있는게 보이시나요?

한입 먹고 정말 놀랐습니다.

너무 맛있었어요.

트러플 맛 좋아하시는분들은 불호가 절대 없을 것 같았어요.

확실히 늘 먹던 롯데리아, 버거킹 등 햄버거집과 맛에 차별이 있긴 했어요.

프라이즈로 주문한 갈릭버터 프라이즤입니다.

갈릭버터소스가 풍미가 굉장히 좋았고 프라이즈 하나하나 먹으면서 감탄하며 먹었습니다.

오늘 포스팅하면서 너무 오바하는 것 같은데 진짜로 눈 휘둥그레지면서 먹었네요.

광교 갤러이아에서 처음으로 다운타우너를 먹어봤습니다.

다들 맛있다고 해서 기대를 살짝 하고 갔는데 저에게는 기대이상이였던 햄버거 음식집이였습니다.

광교 갤러이아에 방문하실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다운타우너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광교 갤러리아 맛집 다운타우너 메뉴 가격 리뷰 [DOWNTOWNER]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