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95점 맞은 이유 [나이키 신발 리셀 kream]

정우씨 2022. 12. 23. 16:28

최근 나이키 시카고가 당첨된 제품을 팔라고 크림에 보관신청을 했어요.

보관신청을 한 후 택배를 보내고 꽤 오래 기다린 후 답장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예상치도 못한 검수결과 답변을 받았습니다.

크림 검수합격 - 95점.

공홈에서 받아서 발도 넣어보지 않은 제품인데 95점이 나왔습니다.

크림은 검수가 꽤 깐깐한 편이라 공홈에서 받은 제품이라도 검수에 합격하지 못 할 때도 있다고 해요.

왜 95점이 나왔나 이유를 한번 살펴볼까요?

95점이 나온 이유는 크림 앱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검수내용과 상세하게 사진까지 첨부되어 검수결과가 올라왔어요.

세부검수 - 95점이 나온 이유는 찢어짐/찍힘/까짐-2차손상 >= 8mm.

검수 내용만 보면 찢어짐, 찍힘, 까짐이라는 단어가 꽤 크게 다가왔어요.

완전 맴 찢.

사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제가 당첨된 시카고가 이렇게 까짐이 있었네요.

처음에 이걸 보고 마음 속으로 "아.. 팔 수 있을까" 해서 조금 파격적인 가격에 올리니까 바로 팔리더라고요.

의외로 이런걸 신경 안 쓰시는분들이 계신 것 같았어요.

아무튼 올리자마자 바로 팔려버린 조던 시카고.

팔리고 나서 느낀게 95점이라고 사람들이 거부감이 그렇게 크지는 않은 것 같아서,

가격을 높은 가격으로 간좀 보고 팔아도 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검수에 95점이 나오신 분들은 크림 유저분들이 생각보다 잘 구매하시니 좋은 가격에 판매하시길 바랍니다.

이상으로 크림 95점 맞은 이유 [나이키 신발 리셀 kream]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