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 맨투맨 스웻셔츠 사이즈 리뷰 [COS 릴랙스드 핏]

정우씨 2022. 12. 18. 13:30

블로그 글 작성을 참고하려 예전에 코스 구매내역을 확인하는데 마지막으로 구매한 날짜가 21년 8월이네요.

예전에는 코스 옷들을 꽤나 많이 구매해본 기억이 있습니다.

오늘은 코스 스웻셔츠 사이즈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21년 3월에 구매한 코스 워시드 스웻셔츠입니다.

가격은 10만원 초반대에 구매했던 것 같아요.

이 제품은 릴랙스드 핏입니다.

코스는 스파브랜드인데 가격이 있는만큼 질도 좋은 편이라 만족하며 입었던 것 같아요.

저는 178cm/60kg이고 보통 105를 즐겨 착용하며 이 제품은 M사이즈를 구매했습니다.

코스는 같은 사이즈여도 레귤러/릴랙스드/오버사이즈에 따라 사이즈가 천차만별입니다.

예전에 오버사이즈 제품을 구매했다가 너무 커가지고 못 입어서 반품했던 기억이 있어요.

예전에는 코스 매장이 많이 없었지만 요즘은 자라만큼 많아진 것 같아서 웬만하면 가서 입어보고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릴랙스드 핏이여서 그런지 M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어깨라인이 자연스럽게 밑으로 떨어졌습니다.

어깨라인이 50센치 초반대의 길이 같았어요.

M사이즈인데도 어깨사이즈가 꽤 넓죠?

소매 디테일입니다.

코스 맨투맨 릴랙스드 핏 M 사이즈는 이정도 핏을 보여줬습니다.

소매가 조금 긴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입었을 때 딱 맞는 느낌이 들기도 하는데 막상 사진을 보면 여유로워보이기도하고 그렇네요.

이상으로 코스 맨투맨 스웻셔츠 사이즈 리뷰 [COS 릴랙스드 핏]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