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림 이중포장에 관하여 [KREAM 신발 발송]

정우씨 2022. 12. 30. 14:53

▣ 크림 이중포장이란

최근에 크림 보관판매 거래를 진행했어요.

보관판매 신청하기에 들어가면 신청 전 체크리스트가 따로 있었습니다.

그 중에 밑에 보면 이중 포장하여 선불 발송합니다. 가 있었습니다.

 

반드시 이중 포장하여 택배 상자에 담아 선불 발송합니다.

합배송은 권장하지 않으며 이로 인한 박스/패키지 훼손은 판매자의 책임입니다.

 

라고 주의사항(?) 같이 안내가 되어있었어요.

예전에 신발을 구매했을 때 어디에서 구매한지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신발박스가 파손방지 에어캡으로 포장되어 온 경험이 있어요.

그걸 이중포장이라고 부르는 것 같았습니다.

이걸 왜 하라고 권장이 되어있냐면 크림으로 보낸 신발이 배송 도중에 박스나 패키지가 훼손 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검수 합격될 제품이 95점으로 될 수도 있다는 이야기지요.

▣ 크림 이중포장에 에어캡은 필수?

최근 제가 조던 거래를 했었는데 저는 박스 걷 면에 에어캡 포장을 하지 않고 발송을 2박스 진행했습니다.

검수결과는 1제품 검수 합격, 1제품 95점(제품 개체불량) 가 나왔습니다.

에어캡 포장을 하지 않아도 패키지가 무조건 훼손되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에어캡으로 이중포장을 하지 않는다고 해서 크림에서 받지 않는거도 아닙니다.

나이키에서 조던을 받았을 때 박스 안에 신발 박스만 그대로 받았었는데 그대로 발송해도 크림에서 받아주고 검수, 그리고 판매까지 정상적으로 완료했습니다.

▣ 결론

크림에서 거래를 할 때 제품 발송 시 에어캡으로 박스 이중포장을 하지 않아도 받아주지만 박스/패키지의 훼손이 걱정되고 그런다면 하는게 좋다 입니다.

이상으로 크림 이중포장에 관하여 [KREAM 신발 발송]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