둔산동 타임월드 근처 맛집 몽상 육회 타다끼동 리뷰 [대전 덮밥]

정우씨 2023. 3. 7. 07:09

둔산동 타임월드 근처에 신상 맛집이 생겼어요.

몽상이라는 음식집인데요, 사실 저번주 점심타임에 방문했다가 사람이 너무 많아서 못 들어가서 이번주에 다시 방문해 봤습니다.

타임월드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해 있는 몽상입니다.

저번주는 오픈 직후라 사람들이 궁금해서 많이 찾은 것 같았어요.

오늘은 자리가 없어서 못 들어갈 정도는 아니었지만 사람이 그래도 많긴 했습니다.

홋카이도식 돼지 직화 덮밥.

주문은 키오스크로 받고 있었습니다.

다양한 덮밥 메뉴들이 있었는데 저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한 육회 타다끼동을 한번 주문해 봤어요.

육회를 타다끼로 먹어본 적이 없어서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메뉴별 맛있게 먹는 법도 설명되어 있었어요.

내부 자리입니다.

동료분이 주문한 부타동 큰 사이즈입니다.

사이즈가 큰 사이즈라 그런지 고기가 정말 많았습니다.

저도 저 메뉴 맛이 궁금해서 다음 주에 직원들과 한번 더 방문해 보기로 했어요.

제가 주문한 육회 타다끼동(12000원)입니다.

밥 위에 육회 타다끼, 각종채소, 그리고 큰 김부각 하나가 올려져 있었어요.

반찬으로는 절임류, 김, 타코야키, 된장이 나왔습니다. 

김부각이 정말 바삭하고 맛있었습니다.

밥과 육회를 조금 올려서 먹으니 맛이 참 좋았어요.

이전에 수원 광교에서 육회김밥을 먹은 적이 있었는데 그 맛이랑 살짝 비슷하기도 했습니다.

육회+밥+김의 조화가 정말 좋았어요.

살짝 구워진 육회 타다끼의 모습입니다.

쫄깃하고 감칠맛이 너무 좋아서 맛있게 식사를 했습니다.

대전 둔산동 신상 맛집 몽상 한번 방문해서 드셔보세요.

이상으로 둔산동 타임월드 근처 맛집 몽상 육회 타다끼동 리뷰 [대전 덮밥] 포스팅을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