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제품 추천 고구마치즈 만난 감자핫도그

정우씨 2021. 2. 21. 11:22

마켓컬리 제품 추천 고구마치즈 만난 감자핫도그 리뷰

제가 핫도그를 좋아하는데요, 뭔가 길거리에서 뭘 먹는걸 좋아하는 타입은 아니라 잘 안 사먹어요.

마켓컬리 쇼핑 도중 감자 핫도그를 발견해서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제품은 파머스 핫도그의 고구마치즈 만난 감자핫도그.

총 600g이고 4개가 들어있습니다.

가격은 9000원.

제품 이미지를 보니 상단에는 고구마치즈가, 하단에는 소세지가 들어있는 것 같네요.

감자핫도그하면 정말 어렸을 적 시장에서 팔던 감자핫도그가 생각나요.

제품정보입니다.

조리방법은 에어프라이어, 전자레인지, 전자레인지+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하여 조리가 가능해요.

저는 에어프라이어를 사용해 조리했어요.

처음 핫도그를 개봉하고 느낀점이, "기존에 제가 먹어본 냉동핫도그보다 크다" 였습니다.

든든한 사이즈를 강조했는데 정말 사이즈가 만족스러웠어요.

욕심을 내서 에어프라이어에 2개를 조리했습니다.

조리는 180도에 15분간 진행합니다.

조리가 완료된 핫도그.

케찹을 찍어서 먹었습니다.

안에 고구마치즈가 쭈욱 늘어나는데 치즈가 굉장히 많이 들어있어서 쭈욱 늘어나더라고요.

달콤한 고구마 치즈맛이 좋았습니다.

반쯤 먹자 나타난 소세지.

소세지도 큼직한게 너무 맛있었습니다.

마켓컬리에서 제품 구매하고 이정도로 만족스러웠던적 오랜만인 것 같네요.

핫도그가 개당 2200원꼴인데 이정도 퀄리티면 정말 괜찮은 것 같습니다.

마켓컬리 쇼핑중이시라면 이 제품은 꼭 구매해서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