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컬리 금미옥 쌀 떡볶이 리뷰

정우씨 2021. 2. 24. 19:24

마켓컬리 금미옥 쌀 떡볶이 리뷰

금미옥 쌀 떡볶이는 사실 이번에 처음 먹어보는 제품이 아닙니다.

지금까지 구매해본 냉동 떡볶이 중 괜찮은 제품이어서 두번째 구매를 했습니다.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금미옥 쌀 떡볶이.

440g 967kcal입니다.

금미옥이 유명한 떡볶이집인가봐요.

제품정보입니다.

내용물은 쌀떡, 어묵, 소스가 들어있어요.

조리방법 그대로 조리를 진행했습니다.

먼저 떡을 찬 물에 10분정도 담궈주고 모두 분리시켜줬어요.

물 180ml를 넣고 소스를 푼 뒤 떡, 어묵, 파를 넣고 끓여줬습니다.

물이 끓기 시작하면 5분30초간 더 끓여주면 끝.

조리는 정말 간편했어요.

너무 배고파서 저번에 먹다 남은 핫도그도 함께 넣어줬습니다.

물론 다 먹지는 못 했어요.

떡볶이가 양이 꽤 되었습니다.

성인남성 혼자 먹으면 다른 튀김류를 따로 안 먹으면 배부르게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매콤한맛이 적고 달콤해서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금미옥 쌀떡볶이 먹어봤는데요, 냉동떡볶이들중에서 괜찮은 제품 중 하나인 것 같습니다.

양도 괜찮았고 양념이 집에서 그냥 고추장, 간장으로 하는것보다 맛있었어요.

냉동떡볶이 제품 고민중이시라면 금미옥 쌀떡볶이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