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꼭꼬핀 종류 가격 하중 무게 리뷰

정우씨 2022. 1. 29. 12:05

다이소 꼭꼬핀 종류 가격 하중 무게 리뷰

다이소 인기있는 아이템중 하나라고 하면 꼭꼬핀을 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어제 매장을 방문했을 때도 후크쪽에 사람들이 유난히 자주 몰리는걸 볼 수 있었어요.
다이소에 어떤 종류의 꼭꼬핀이 있고 제한하중이 어느정도 되나 한번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다이소에 판매중인 꼭꼬핀입니다.
정식 제품 명칭은 벽지 손상을 최소화한 일자형/곡선형 핀 후크입니다.
제한하중은 제품 설치 방식에 따라 다른데 최소 2kg부터 4kg까지 다양하게 종류가 있었습니다.
요즘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보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벽지손상때문에 꼭꼬핀은 아니지만 접착식 후크로 브로마이드를 집에 걸어놨습니다.

다른 종류의 꼭꼬핀.
꼭꼬핀은 가격이 1000원에서 2000원 사이였고 개당 가격으로 치면 200원에서 500원정도의 가격대로 형성이 되어있었어요.
저도 나중에 그림이 생기게 되면 꼭꼬핀을 활용해 벽에 이쁘게 걸어봐야겠습니다.

다이소에 판매중인 다른 설치방식의 후크.
후크 종류가 정말 다양해가지고 집에 어룰리는 제품으로 고르기 좋을 것 같았어요.
저는 테이프식 후크와 본드식 후크 두 제품을 모두 사용해봤는데 확실히 열을 가해서 벽에 부착하는 본드식 후크가 접착력이 좋더라고요.
여러분도 집에 어울리는 후크를 다이소에서 찾아서 한번 설치해보세요.
이상으로 다이소 꼭꼬핀 종류 가격 하중 무게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 관련 포스팅

다이소 접착 벽걸이 후크 액자걸이 꼭꼬핀 대체용
다이소 접착 벽걸이 후크 액자걸이 꼭꼬핀 대체용 벽에 그림을 걸고싶은데 마땅한 제품이 없었다가 찾아낸 다이소 본드식 후크 리뷰해보려 해요. 다른 후크도 몇가지 사용해봤는데 접착력이 좋지 않아 잘 떨어지더..
pdoggo.tistory.com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