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치킨 비비큐 사이드메뉴 추천 오감볼 가격 맛 리뷰

정우씨 2022. 2. 22. 16:20

bbq 치킨 비비큐 사이드메뉴 추천 오감볼 가격 맛 리뷰

 

저번에 회사에서 비비큐 쿠폰을 줬는데 이게 이상하게 방문포장밖에 안되서 이번에 가지러 갔습니다.

금액대가 꽤 있어가지고 사이드메뉴를 다양하게 주문해봤어요.

제가 주문한 메뉴는 비비큐 사이드메뉴 오감볼입니다.

한입에 먹을 수 있는 아담한 사이즈로 한입오징어와 펍감자를 섞어 술안주에 제격, 아이들 간식으로 제격!

가격은 5500원입니다.

쇠 용기는 제가 준비했고 종이포장지에 담아 받았어요.

펍감자입니다.

저는 처음에 오감볼이 오징어가 들어간 감자볼이라고 생각했는데 오징어볼따로 감자볼 따로더라고요.

감자가 케찹을 찍어먹으면 좋을 것 같았는데 케찹은 따로 제공이 안되었어요.

떡볶이집에서 판매하는 맛감자랑 비슷했고 맛있었습니다.

한입오징어입니다.

걷보기에 펍감자와 모양도 다르고 색도 조금 다르게 생겼어요.

오징어 살이 가득 찬 오징어볼이였습니다.

쫄깃쫄깃한 맛이였어요.

저는 감자를 너무 좋아해서 펍감자가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오감볼은 어른들 술안주로도 좋을 것 같은 메뉴였어요.

다음에 집에서 지인들과 한잔 하신다면 한번 시켜서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이상으로 bbq 치킨 비비큐 사이드메뉴 추천 오감볼 가격 맛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