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리뷰 [비비큐 치킨 메뉴 추천 자메이카치킨]

정우씨 2022. 2. 23. 15:46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리뷰 [비비큐 치킨 메뉴 추천 자메이카치킨]

 

회사에서 비비큐치킨 쿠폰을 받았어요.

쿠폰을 받은 기념으로 평소에 제가 잘 먹지 않던 메뉴들을 한번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제가 주문한 메뉴는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가격은 19500원입니다.

4조각의 통다리구이가 들어있어요.

종이포장 위에 은박지가 깔려있었고 위에 치킨이 올려져서 왔어요.

자메이카치킨은 이번에 처음 먹어봅니다.

자메이카 300년 전통 오리지널 저크소스로 맛을 낸 통다리구이.

자메이카 300년 전통 오리지널 저크소스를 큼지막하면서도, 쫄깃한 통다리 곳곳에 잘 스며들게 듬~뿍 발라 맛있게 구운 후, 다시 한 번 더 발라 더욱 깊은 저크 소스의 풍미를 즐길 수 있는 자메이카풍의 별미 요리.

영양정보입니다.

*100g 당 함량 기준

열량 201.48kcal, 당류 0.73g, 단백질 20.6g, 포화지방 3.21g, 나트륨 423.3mg.

공홈 자료를 참조했는데 전체기준 영양정보와 %정보로 표기되었으면 더 좋았을 것 같았어요.

알레르기정보 : 대두, 밀, 닭고기, 토마토, 쇠고기

다리가 지금까지 시켜본 치킨중에 가장 컸습니다.

한입 크게 먹어도 다리살이 많이 남아있더라고요.

소스가 평소에 잘 먹어보지 못한 그런 소스였습니다.

매콤달콤한 맛이였고 매콤함이 막 올라오는 그런 맛은 아니였습니다.

다리살이라 쫄깃쫄깃하고 맛있었어요.

나중에 치밥해먹어도 좋을 것 같았습니다.

그러기에 소스가 조금 부족하긴 하지만요.

비비큐치킨의 시그니처 메뉴라고 하면 자메이카 통다리구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존재감 있는 치킨 같습니다.

메뉴를 고르시는중이라면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bbq 자메이카 통다리구이 리뷰 [비비큐 치킨 메뉴 추천 자메이카치킨]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