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메가커피 메뉴 가격 총정리 아메리카노 샷추가 리뷰

정우씨 2022. 2. 25. 14:01

2022년 메가커피 메뉴 가격 총정리 아메리카노 샷추가 리뷰

 

회사에서 액상커피를 다 마시고 매일 커피 마시는곳을 메가커피로 옮겼어요.

메가커피는 어플주문이 정말 잘 되어있던데 이 부분은 다음에 다시 리뷰해봐야겠습니다.

저는 점심을 먹고 오후업무가 시작되면 커피를 사러가요.

메가커피 카운터입니다.

대전 타임월드 근처에 있는 매장인데 직원분들이 되게 바빠보이셨어요.

매장이 깔끔하게 잘 되어있었고 안에 사람들도 꽤 있었습니다.

메가커피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받고 있었어요.

저는 어플로 주문 후 받아오는 방식으로 주문했습니다.

음료 외에 디저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메뉴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샷추가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2000원에 샷추가 비용 500원.

원래 그냥 아메리카노를 마시는데 친구 추천으로 마셔보니까 생각보다 괜찮더라고요.

아메리카노에 에스프레소가 들어가서 더 쓴 맛이 있었고 진해가지고 물처럼 안마시는 느낌이 있었어요.

메가커피 이번에 새로 가본 카페인데 시스템도 정말 잘 해놨고 앞으로 자주 찾을 것 같은 카페였습니다.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매장 이용하는데 불편한점이 없었어요.

이상으로 2022년 메가커피 메뉴 가격 총정리 아메리카노 샷추가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