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첩분식 매콤로제리조또 사이드메뉴 리뷰

정우씨 2022. 3. 6. 13:54

삼첩분식 매콤로제리조또 사이드메뉴 리뷰

최근에 삼첩분식에서 음식을 시켜먹었는데 떡볶이는 먹기가 싫고 허기를 채우자는 마음에 매콤로제리조또를 주문해봤어요.

떡볶이집에서 떡볶이를 안 시키고 사이드음식만 시켜보는게 처음이네요.

▶소개

삼첩분식에서 판매중인 사이드메뉴인 매콤로제리조또입니다.

가격은 6000원입니다.

매콤하면서 매운 2단계 로제소스로 만든 삼첩분식만의 리조또.

매운맛 선택은 불가합니다.

이미지상에서 리조또 위에 올려진게 뭔가 했는데 맛감자였습니다.

▶맛

삼처분식 로제 소스로 만들어져서 그런지 로제떡볶이와 비슷한 맛이였습니다.

안에 야채와 종종 베이컨으로 보이는 고기도 보이고 맛있었어요.

매운맛이 2단계여서 그런지 그렇게 맵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느낌한맛은 많이 없었고 올려진 맛감자와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삼첩분식의 사이드메뉴인 매콤로제리조또 먹어봤는데요, 혹시라도 로제떡볶이를 시키신다면 매콤로제리조또를 시키는건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둘이 맛이 비슷해 물릴수도 있을 것 같았어요.

양이 혼자 식사용으로 괜찮을만큼 많아서 두분이서 나눠먹기에 좋을 것 같았어요.

이상으로 삼첩분식 매콤로제리조또 사이드메뉴 리뷰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