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콘소메이징 치킨 리뷰 [푸라닭 추천메뉴 콘소메 치킨 가격 기프티콘 주문]

정우씨 2022. 3. 12. 11:16

푸라닭 콘소메이징 치킨 리뷰 [푸라닭 추천메뉴 콘소메 치킨 기프티콘 주문]

이번에 친구분께서 기프티콘을 선물해줬어요.

푸라닭에서는 블랙알리오만 먹어봤고 콘소메이징이라는 치킨이 있는지 이번에 처음 알았어요.

기프티콘은 카카오톡 앱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했고 배달비만 3천원 결제했습니다.

▶가격 & 구성

콘소메이징 치킨 가격은 18900원입니다.

예전에 검은 포장에 받은 기억이 있는데 이번에는 노란색 포장으로 왔어요.

구성은 콘소메이징 치킨, 치킨무, 고추마요소스.

▶소개

치킨 박스를 오픈하니 푸라닭치킨 종이포장에 소개되어 있었어요.

푸라닭 치킨은 스페인어로 "순수한"이라는 뜻을 가진 "PURA"와 닭을 뜻하는 "DAK"의 합성어로 순수한 마음의 사람들이 만드는 치킨 브랜드입니다.

 

* 푸라닭치킨 (OVEN FRIED)란?

210도의 오븐에서 한번 구워 육즙을 보존하고 깨끗한 기름에서 살짝 튀겨내어 속은 촉촉하고 걷은 바삭한 치킨 요리법입니다.

콘소메이징 치킨의 모습입니다.

걷보기로 뿌링클의 모습과 비슷했고 뿌링클 가루가 아닌 콘소메이징 가루, 그리고 떡과 옥수수가 들어있었어요.

옥수수가 비주얼적으로 더 맛있게 보이게하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맛

한입 먹자마자 정말 놀랐습니다.

완전 제 입맛에 맞았어요.

콘소메이징 가루가 짭조름한게 치킨과 너무 잘 어울렸고 이 치킨이 오븐에 구워졌는지 뿌링클과는 완전 다른 느낌의 맛이였어요.

저는 콘소메이징이 훨씬 더 맛있었습니다.

뭔가 더 담백하다고 느껴졌고 먹으면서 느끼함이 많이 올라오지 않았어요.

푸라닭치킨에 관심이 별로 없었는데 콘소메이징치킨 먹어보고 생각이 완전 달라졌습니다.

▶옥수수 &  떡

함께 들어있던 옥수수와 떡.

옥수수가 얇게 썰어져있어서 입에 뭍히지 않고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옥수수도 치킨만큼 높은 점수를 주고싶습니다.

치킨에 떡도 들어있고 제가 좋아하는건 다 들어있네요.

함께온 고추마요소스와 어울리지 않을 줄 알았는데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콘소메이징 치킨만 먹으면서 가끔 물릴 때 찍어서 먹어주면 매콤한맛도 살짝 올라오고 좋더라고요.

치킨 어떤거 드실지 고민중이시라면 푸라닭의 콘소메이징 치킨 추천합니다.

이상으로 푸라닭 콘소메이징 치킨 리뷰 [푸라닭 추천메뉴 콘소메 치킨 가격 기프티콘 주문]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