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둔산동 삼색국수 메뉴 떡만두국 리뷰 [직장인 저렴한 점심 식당 가성비 좋은 음식집]

정우씨 2022. 3. 19. 11:11

대전 둔산동 삼색국수 메뉴 떡만두국 리뷰 [직장인 저렴한 점심 식당 가성비 좋은 음식집]

 

회사를 둔산동으로 이전한지 3개월이 거의 다 되어가는데 점심을 밖에서 한번도 안사먹었어요.

오늘 일을 하다보니 업무량이 너무 많아 점심시간에 배가 너무고파서 직원들과 점심식사를 하러갔습니다.

처음으로 방문해보는 둔산동에 위치한 삼색국수입니다.

요새 점심식사 가격이 최저 7천원부터 형성이 되어있었는데 이곳은 저렴하다고 하더라고요.

▶메뉴소개

삼색국수 메뉴입니다.

잔치국수, 비빔국수, 유부우동, 도토리묵밥, 카레덮밥, 김치덮밥, 김치찌개, 두부김치, 골뱅사리 등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대가 4천원대부터 시작했고 대부분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였어요.

저는 한우사골떡국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6000원.

▶반찬

기본반찬으로 김치 2종, 단무지가 나옵니다.

빨간김치가 살짝 매콤한게 맛있었어요.

▶식사후기

한우사골떡국입니다.

떡국 안에 만두도 들어있었어요.

맛은 엄청 맛있다까지는 아니고 그냥저냥 먹을만하다 정도였어요.

김밥천국이나 김가네같은데서 파는 떡만두국과도 비슷한 느낌이였는데 7000원하는 분식집 떡만두국보다 만두가 조금 작기도 했어요.

아무래도 가격때문인지 그런거같아요.

이번에 처음으로 점심식사를 밖에서 해봤는데요, 아직도 이렇게 착한 가격에 운영되는 음식집이 있는거에 놀랐습니다.

점심식사비용이 부담되어서 자리에서 해결할 생각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 밖에서 종종 사먹어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대전 둔산동 삼색국수 메뉴 떡만두국 리뷰 [직장인 저렴한 점심 식당 가성비 좋은 음식집]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