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메뉴 가격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추천 할인]

정우씨 2022. 6. 15. 07:13

피자알볼로 메뉴 가격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 리뷰 [슈퍼슈프림 피자 추천 할인]

퇴근길에 비가와서 그런지 피자가 너무 먹고싶어서 집에 와서 피자를 주문했어요.

저는 요기요어플을 통해서 주문했는데 피자알볼로가 6000원 할인중에 있더라고요.

저는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L] 22000원, 배달비 1000원에 즉시할인 6000원을 받아 총 17000원에 주문했어요.

피자 리뷰에 앞서 메뉴와 가격을 먼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장인피자와 달인피자.

웰빙피자.

명품피자.

정통피자.

사이드메뉴.

추가메뉴.

세트메뉴.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입니다.

엣지 등 아무것도 추가하지 않은 피자알볼로에서 가장 기본피자라고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피자라고 소개가 되어있습니다.

위에는 치즈, 페퍼로니, 피망, 올리브 등 재료가 올려져 있었어요.

뭔가 더 초록초록하고 신선해보이는 피자알볼로의 피클.

피클이 너무 맛있어서 피자먹으면서 다 먹어버렸어요.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는 늘 알던 피자 맛이였습니다.

어렸을 적 먹은 슈퍼슈프림 피자 맛이 생각나기도 했어요.

아저씨들은 이런 피자 좋아하지 않나요?

제 친구도 피자는 슈퍼슈프림 피자만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갈릭디핑소스에도 찍어서 먹어봤어요.

오리지널 도우의 모습입니다.

오랜만에 요기요에서 피자알볼로를 할인해서 피자를 먹어봤는데요, 저렴한 가격으로 맛있는 피자를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상으로 피자알볼로 메뉴 가격 수퍼디럭스콤비네이션피자 [슈퍼슈프림 피자 추천 할인] 포스팅을 마칩니다.

좋아요는 블로그 운영에 큰 힘이 됩니다.